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COMMUNITY 이용안내 FAQ

FAQ

유형별로 원하는 문의 내용을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문의
  • Q 39. 메이크업은 하지 않고 프리미엄 썬스크린만 발랐을 경우에도 2중 세안을 해야하나요?
  • A

    예, 물론입니다.
    카오리온 프리미엄 썬스크린의 경우 최대한 화학성분을 배제한 천연 썬케어이지만,
    자외선차단을 위해 필수적인 원료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이런 자외선차단 원료가 모공속에서 남아
    피부트러블 등을 유발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저자극 포뮬러인 카오리온 클렌징 라인으로
    꼼꼼히 세안을 해주신는게 좋습니다.
    카오리온의 딥 클렌징 라인으로 1차 세안을 하신 후 2차 폼 세안을 하시면
    보다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시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 상품문의
  • Q 38. 카오리온 화장품은 꼭 민감성 피부에만 사용해야 하나요?
  • A

    카오리온 화장품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지,
    민감성 피부만을 위한 제품은 아닙니다. 따라서 일반 피부에도 당연히 사용하실 수 있구요.
    더불어 스킨케어의 기본인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모든 피부에 적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 Q 37.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A

    개인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 때는 로그인 후 쇼핑몰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품배송과 관련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 Q 36. 카오리온 신규 회원이 되면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 A

    1. 구매금액의 2%를 적립해 드립니다.
    (결제 완료 후 즉시 적립, 적립금은 5,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

    2. 첫 구매시 5% 깜짝 할인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쿠폰 유효기간 : 발급 후 45일)

    3.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특가 이벤트, 신제품 할인 혜택 등)

    4. 생일 축하 기념 10% 할인 쿠폰을 지급해 드립니다. (쿠폰 유효 기간 : 발급 후 7일)

    5. 일정 금액 구매 후 카오리온 패밀리 멤버쉽제도에 따라 승급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합니다.

    *실버 회원- 10,000원 쿠폰 지급 (쿠폰 유효기간 발급 후 30일)
    *골드 회원- 20,000원 쿠폰 지급 (쿠폰 유효기간 발급 후 30일)
    *플래티넘 회원- 30,000원 쿠폰 지급 (쿠폰 유효기간 발급 후 30일)
    *VVIP 회원- 50,000원 쿠폰 지급 (쿠폰 유효기간 발급 후 30일)

  • 회원정보
  • Q 35.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하죠?
  • A
    * 아이디 찾기
    - 카오리온 쇼핑몰 메인 CS CENTER 페이지 내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을 클릭 하신 후 기재사항을 입력 후,
    찾기를 누르시면 고객님의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 카오리온 쇼핑몰 메인 CS CENTER 페이지 내 아이디/비밀번호 분실을 클릭 하신 후 기재사항을 입력하시면,
    가입하실때 작성하신 정보와 일치 할 경우 가입하실때 지정해주신 E-mail로 비밀 번호를 보내드립니다.
    (단, 한메일의 경우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전송되지 않을 경우 다른 메일을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정보
  • Q 34. 회원 탈퇴는 및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A

    카오리온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 내에 회원탈퇴 메뉴가 있습니다.
    탈퇴를 누르시면 자동탈퇴처리가 되며 보유하고 있는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모두 삭제 됩니다.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적립한 적립금 및 쿠폰은 복구 되지 않습니다.
    탈퇴했던 아이디 또는 이메일주소로는 회원가입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상품문의
  • Q 33. 카오리온 화장품의 사용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 A

    카오리온 쇼핑몰 '각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커뮤니티'→ 제품사용순서'를 확인하시면
    사용순서를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카오리온 소비자 상담센터 1544-4420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상품문의
  • Q 32. 제품의 유통기한,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 A

    통상 화장품의 유통기한은 미개봉 상태일 경우 2~3년입니다.
    카오리온의 경우 거의 모든 제품이 無방부제 or 無파라벤인 천연 제품이지만
    토마토 추출물, 양배추 추출물 등과 같이 화학 방부제 못지 않게 방부력이 우수한
    천연 원료를 함유하고 있고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안정된 제형으로 생산이 되기때문에
    미개봉시 2년 이상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개봉했을경우 워터류, 에센스류는 6개월 이내에 사용을 권장하며,
    크림류, 팩류는 1년 이내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러나 일단 개봉한 제품은 이물질이나 세균의 침투로 변질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직사광선을 피해 상온에서 보관하는게 좋으며, 가급적 개봉 후 1년 안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카오리온은 제품사용기간동안 위생관리가 잘 유지될 수 있도록
    최대한 외부와의 접촉이 덜한 진공용기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주문/결제
  • Q 31. 중복 결제가 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 A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주시면 중복결제 여부를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 주문/결제
  • Q 30. 카드 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A

    결제 완료 후 배송 대기중인 상태에서의 카드 결제취소는 고객님께서 직접 하실 수 없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 상태에서의 카드 결제 취소는 바로 가능하지만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하신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해주시면,
    고객님께서 지정해 주신 계좌로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주문/결제
  • Q 29.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 A
    네, 물론 가능합니다.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단, 전화주문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는 불가능하며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
    또한 전화 주문의 경우 적립금및 이벤트는 해당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 주문/결제
  • Q 28. 회원이 아니라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A

    네.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
    하지만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고, 회원에게 제공되는 여러가지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1:1비공개 상담을 비롯하여, 회원 등급별 혜택 등 카오리온 만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카오리온 회원가입을 하셔서 회원님들께 드리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 주문/결제
  • Q 27. 내 주문 내역, 결제, 배송처리 및 진행사항을 볼 수 있을까요?
  • A

    '카오리온 쇼핑몰 → 마이 페이지'의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주문, 결제,
    배송관련 처리 및 진행사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내역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주문내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 Q 26. 주문, 입금내역, 배송조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A

    * 회원가입 후 주문 하셨을 경우
    로그인 후, 카오리온 쇼핑몰 홈 상단의 "주문/배송조회"메뉴에서
    주문, 입금내역 및 배송조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조회" 메뉴 클릭후, “비회원구매 로그인 ”을 통해 성함과
    주문번호로 주문, 입금내역 및 배송조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 Q 25. 주문(결제)완료 후 주문내용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A

    주문(결제)완료 후 주문내용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실 수 없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로 연락 주셔야 하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Q&A 게시판에 문의 시 기재 사항 및 유의 사항
    (반드시 비밀글 체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 또는 아이디
    - 주문일자
    - 취소사유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장바구니 0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