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COMMUNITY 이용안내 FAQ

FAQ

유형별로 원하는 문의 내용을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 Q 20. 중복 결제가 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 A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주시면 중복결제 여부를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 주문/결제
  • Q 19. 카드 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A

    결제 완료 후 배송 대기중인 상태에서의 카드 결제취소는 고객님께서 직접 하실 수 없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 상태에서의 카드 결제 취소는 바로 가능하지만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하신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해주시면,
    고객님께서 지정해 주신 계좌로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주문/결제
  • Q 18.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 A
    네, 물론 가능합니다.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단, 전화주문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는 불가능하며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
    또한 전화 주문의 경우 적립금및 이벤트는 해당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 주문/결제
  • Q 17. 회원이 아니라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A

    네.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
    하지만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고, 회원에게 제공되는 여러가지 혜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1:1비공개 상담을 비롯하여, 회원 등급별 혜택 등 카오리온 만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카오리온 회원가입을 하셔서 회원님들께 드리는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 주문/결제
  • Q 16. 내 주문 내역, 결제, 배송처리 및 진행사항을 볼 수 있을까요?
  • A

    '카오리온 쇼핑몰 → 마이 페이지'의 '주문내역/배송조회'에서 주문, 결제,
    배송관련 처리 및 진행사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내역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주문내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 Q 15. 주문, 입금내역, 배송조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A

    * 회원가입 후 주문 하셨을 경우
    로그인 후, 카오리온 쇼핑몰 홈 상단의 "주문/배송조회"메뉴에서
    주문, 입금내역 및 배송조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조회" 메뉴 클릭후, “비회원구매 로그인 ”을 통해 성함과
    주문번호로 주문, 입금내역 및 배송조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 Q 14. 주문(결제)완료 후 주문내용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A

    주문(결제)완료 후 주문내용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실 수 없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로 연락 주셔야 하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Q&A 게시판에 문의 시 기재 사항 및 유의 사항
    (반드시 비밀글 체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 또는 아이디
    - 주문일자
    - 취소사유

  • 주문/결제
  • Q 13. 주문 완료한 제품이 품절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 A

    갑작스런 주문 폭주 및 재고수량 오류로 인해 주문완료 하신 상품이 품절될 경우
    고객님께 직접 개별 연락을 드리며, 예약대기 또는 주문취소나 환불 등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사항대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이벤트 상품의 증정품 등이 품절되었을 경우에는 표시된 대로
    타 증정품으로 임의 대체되어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 Q 12. 취소하고 다시 주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엔 카오리온 고객 센터(02-1544-4420)로 연락 주시거나 쇼핑몰 Q&A에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특히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 하셨을 경우 부분 취소는
    불가능 하며, 전체 주문 취소를 하신 후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 Q 11.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 A

    주문내역을 확인할실 때 "입금확인" 상태에서는 변경이 가능하오니,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반드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발송 후 송장번호의 업데이트가 늦어져 이미 배송이 끝난후에도 "배송준비중"
    상태일경우가 있으니 "배송준비중"의 경우 주소지 변경이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이 경우 변경하시려면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택배사 영업점 연락을 취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 Q 10. 카드결제를 취소했는데 언제 확인되나요?
  • A

    당일 결제분 취소의 경우 바로 확인이 가능하시나 일정 시일이 지난 후 취소하실 경우에는
    카드사에 따라 취소 처리 기간이 소요되므로 취소하신 후 고객님께서 직접 카드사를 통해
    처리내역을 확인 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 Q 9. 주문시 주문 접수만 하고 입금을 늦게 해도 되나요?
  • A

    주문 접수 (장바구니, 무통장 입금) 기간이 주문한 날짜로 부터 7일이 소요되면 주문내역이 삭제됩니다.
    따라서 기간내 입금을 하시거나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상품의 경우 이벤트가 종료됨과 동시에 상품이 변경, 품절 되오니 이벤트 기간내에
    결제완료 또는 무통장 입금 결제로 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다 하더라도 이벤트 종료시 상품이 변경되어 배송되오니,
    이벤트 기간을 체크하시고 결제 전 제품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Q 8. 주문을 취소했는데 다시 복구할 수는 없나요?
  • A

    네, 물론 가능합니다.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전화를 주시면 신속히 주문 복구 처리를 해드립니다.

  • 주문/결제
  • Q 7. 입금을 완료했는데 '입금 확인 중'이라고 나온다면?
  • A

    결제시 결제 시스템과의 연동처리 중 오류가 생긴 경우일 수 있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 주문/결제
  • Q 6. 주문 완료 후 결제 수단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주문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실 수 없으므로
    카오리온 고객센터 02-1544-4420으로 연락하시거나
    주문을 취소 하신 후 재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장바구니 0

맨위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